티스토리 뷰

<육룡이 나르샤>의 화제성 넘버2는 박혁권, 1은 유아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화제성 리더는 출연 분량이 적었으나 유아인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육룡이의 넘버2는 박혁권으로 나타났다. 근소한 차이로 변요한을 앞서고 있는 것이다. 이는 MBC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결방-박서준-시원-고준희와 유아인에 이은 전체 6위라서 더욱 놀랍다. ‘와 저게 진짜 씬스털리지’, ‘박혁권, 길태미 댄스 열풍’ , 육룡이 나르샤의 나르샤는 박혁권’ ,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물오른 미모등 네티즌의 긍정반응이 이어 지고 있는 것이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 5의 맴버 시청자들이 엿보인 결방 2위로 올라서 그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다. KBS2 ‘발칙하게 고고의 정은지가 9, tvN ‘두번째 스무살의 최지우가 10, SBS ‘애인있어요의 지진희,김현주가 각각 11 12위를 차지했다.

반면 연기력이 안정적인 KBS2 ‘장사의 신장혁과 육룡이 나르샤의 김명민이 13,14위로 나타났다.

15위는 장사의 신의 한채아, 16위는 발칙하게 고고의 이원근, 17위는 마을 아리아라의 비밀주연 문근영, 18위는 두번째 스무살이상윤, 19위는 애인있어요박한별 그리고 20위는 육룡이의 윤찬영으로 집계되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이 현재 방송중이거나 방송예정작 31편에 대한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에 대한 화제성을 집계한 결과이며 그 중 드라마 프로그램의 구성요소인 출연자, 주제, 이슈에 대한 순위를 발표한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