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화제성 순위

화제성 5위로 종영 ‘발칙하게 고고’, 운이 없었다고 위로해주는 네티즌

[보도자료]

화제성 5위로 종영 발칙하게 고고’, 운이 없었다고 위로해주는 네티즌

 

KBS2 ‘발칙하게 고고가 네티즌의 긍정적인 평가속에 5위로 종영되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이 발표한 11월 셋째 주 온라인 화제성 분석에 따르면 경쟁작 운이 없었음’ , ‘방학 때였으면 두 자리 시청률 감’, ‘주 연령 층이 10대라서 시청률이 낮을 수 밖에’, ‘학원물을 수능 전날 끝내는 편성이 아쉬움등 좋은 작품임에도 여러 불리한 조건 아래 저 평가 받았다는 댓글 들이 나타나고 있었다.

 

9위에는 발칙후속작인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오마이비너스가 올랐다. 특히 극중 유인영의 120kg 거구 변신이 화제가 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