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브러리/랜덤 리포트

이수민, ‘동상이몽’의 TV화제성 14계단 끌어 올려

이수민, ‘동상이몽 TV화제성 14계단 끌어 올려

 

EBS <보니하니>에 출연중인 초등학생들의 여신, 이수민이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TV화제성 순위를 14계단이나 끌어올리는 활약을 보였다.

 

2016년 첫번째 TV화제성 순위 발표에서 무한도전이 1위를 차지 한 가운데 동상이몽 15위로 급상승 했다.‘귀엽고 사랑스럽다’, ‘미친 진행력’, ‘동상이몽 고정등 다양한 의견을 이끌어 내고 있는 이수민이 화제가 된 것이다.

 

한편 MBC ‘무한도전은 광희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5주연속 1위를 차지했지 했으며, 출연진인 정우, 조정석, 정상훈이 보여준 순수’, ‘긍정에 큰 호감을 보인 네티즌의 지지를 받은 tvN ‘꽃보다청춘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으로 3일 생방송으로 선보인 안정환과 김성주의 방송이슈가 더해 지면서상승하였다. 그 뒤로 MBC ‘복면가왕’, ‘우리결혼했어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그리고 SBS ‘런닝맨 7위까지 차지한 가운데 새로 선보인 JTBC코드-비밀의 방 8위에 올랐다.

 

본 순위는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2015 12 28일부터 2016 1 3일까지 방송된 비드라마를 대상으로 온라인 블로그, 커뮤니티, SNS, 뉴스댓글, 동영상조회수 등 온라인 화제성을 분석한 것으로 시청률과는 상관 없이 집계한 결과이다.

 

[자료제공 :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사진 : 동상이몽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