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화제성 순위

2017년 3월 4주차 비드라마 순위

비드라마 부문 1위는 축구대결에 참가한 게스트 섭외가 신의 한 수였다는 평을 받은 국민예능 MBC ‘무한도전이었다. 2위는 등급별 카스트 제도가 논란이 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가 차지하며 방송 전부터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위는 Top 4 결정전으로 일요일 화제성을 리드한 SBS ‘K팝스타 시즌6’, 4위는 음식과 예능을 접목한 나영석 PD의 신작 tvN ‘윤식당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예능 첫도전장을 내민 윰블리정유미가 네티즌의 관심을 모았다.  5위는 패자부활전과 양홍원 VS 최하민의 1:1 대결이 화제가 된 Mnet ‘고등래퍼였다.

6위는 김영철의 결석, 원조 비글돌 걸스데이의 전학으로 화제가 된 아는 형님', 7위는 축구선수 구자명과 블랙핑크 로제가 출격한 MBC ‘복면가왕이었다. 8위는 5인의 걸그룹과 함께 한 쟁반노래방이 화제성을 리드하며 KBS2 ‘해피투게더, 9위는 MBCevery1 ‘주간아이돌이 중고신인 하이라이트 효과를 톡톡히 보며 순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10위는 구구단 세정, 미나와 하이라이트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