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해 3부작 파일럿으로 편성되어 화제를 모았던 MBC’이불 밖은 위험해’가 정규 편성을 확정짓고 지난 5일 첫 방송했다. 파일럿에 이어 정규에 합류한 강다니엘과 시우민이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1위 강다니엘은 방송 중 보여준 폭풍 혼잣말과 매운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네티즌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파일럿 당시 강다니엘과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주었던 엑소 시우민이 본방송에 등장하지 않자 낚시성 홍보를 했다는 지적이 다수 발생했다. 


2위는 JTBC ‘아는 형님’에 완전체로 출연한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었다. 워너원은 댄스배틀, 성대모사, 악기연주 등 출구 없는 매력으로 형님학교를 접수하였다. 화려한 비보잉 무대를 선보이며 여심을 저격한 강다니엘은 9위였다.  


3위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까칠해보이지만 자상한 반전 매력으로 여성 출연진은 물론이고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메기남’ 김현우가 차지했다.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 사이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김현우에게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며 전주 대비 화제성이 20계단 상승했다. 4위는 김현우가 초반부터 호감을 보였던 오영주(▲30)였다. 최근 자신의 SNS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방송 중 보여준 공감과 경청하는 모습에 호평이 다수 나타났다. 크리스마스 데이트 전후 달라진 김현우, 오영주의 러브라인에 임현주가 가세하며 형성된 본격 삼각관계가 네티즌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를 보여주듯 ‘하트시그널 시즌2’의 화제성 역시 매주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나영석PD의 신작 tvN’ 숲속의 작은집’에서 행복 실험 피실험자로 자급자족 생활에 나선 배우 박신혜가 5위, 소지섭이 6위에 진입했다. 성향이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는 의견이 나타났다. 또한 카메라를 의식하는 박신혜의 모습이 작위적이었다는 일부 반응과, 소지섭은 해당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인물이라며 자연스러운 모습에 호평이 발견됐다. 한편 ASMR(자율감각 쾌감반응)을 의도한 힐링 예능의 등장을 반기는 의견이 다수였다. 


이 외에 Mnet’고등래퍼2’에서 트레이드 마크였던 앞머리를 자르고 세미파이널 경연을 펼친 이병재(▲12)가 8위에, 비관, 우울, 증오 등 감정을 의인화한 노래로 파이널 진출을 확정지은 김하온(▲6)이 10위를 기록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