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1주차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채널A ‘하트시그널2’ 오영주가 차지했다. 오영주와 데이트를 즐긴 김현우 역시 2위 자리를 지켰다. 7회 방송에서 순댓국집 데이트와 패러글라이딩을 즐긴 두 사람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설렘을 선사했다’는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오영주와 김현우의 취중토크가 오해를 빚었고, 이후 복잡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네티즌은 ‘영주, 현우 오해 꼭 풀자!’, ‘일주일 잘 수 있는 수면제 구함’ 등 다음 방송의 전개가 궁금하다는 의견을 다수 보였다. 한편 임현주는 전주 대비 순위가 5계단 하락해 9위였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강다니엘과 로꼬 두 집돌이의 활약이 돋보였다.  방송에 공개된 강다니엘과 로꼬의 수제버거 만들기가 화제를 모으며 순위가 급상승하며 강다니엘(▲56) 3위, 로꼬는 8위(▲310)에 이름을 올렸다. 

KBS2 ‘배틀트립’에서는 경남 하동과 진주 일대를 배경으로 그룹 워너원 박지훈과 박우진의 ‘분쏘투어’ 편이 방송됐다. 스무 살 동갑내기들의 육전과 육회 먹방, 집라인 도전기, 요리 실력 등이 공개되며 박지훈은 4위(▲4), 박우진은 6위(▲5)를 차지했다. 


MBC ‘무한도전’ 후속 ‘뜻밖의 Q’가 첫 방송되며 두 MC 전현무 5위, 이수근이 7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네티즌은 ‘MC들끼리 케미가 맞지 않다’, ‘전현무는 너무 많이 나와서 지겹다’, ‘이수근은 메인으로 진행하기에는 역량이 아직 안된다’ 등 다소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회장님 이효리가 화보 촬영 스케줄로 민박집을 비우자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고군분투한 윤아가 10위(▽4)를 기록했다. 네티즌은 ‘똑소리 나는 윤아’라며 칭찬을 보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