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화제성 순위

2018년 3월 3주차 비드라마 순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2018. 3. 22. 16:03

MBC '무한도전'은 3월 셋째 주 비드라마 부문 TV화제성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무한도전'은 2월 넷째 주 이후 4주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이달 31일 프로그램 종영을 앞두고 이를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많았으며, 지난 17일 방송에 출연한 '컬벤져스'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대결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반응이다. 방송 중 김경애 선수와 대세 아이돌 워너원 강다니엘의 깜짝 전화 연결도 화제를 모았다. 

2위 JTBC '슈가맨 시즌2'는 지난주 대비 한 계단 순위가 상승했다. 슈가맨으로 출연한 이혜영과 이지훈, 쇼맨으로 활약한 워너원, 박지민, 백아연이 화제성 형성에 일조했다. 3위는 SM 대세돌 최강창민, 시우민, 마크가 출연해 지난주 보다 9계단 순위가 오른 tvN '인생술집'이었다. 4위는 Mnet '고등래퍼2'가, 5위는 마지막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tvN ‘윤식당’이 이름을 올렸다. 

6위는 평창 동계올림픽 빙상 영웅들이 총 출동한 MBC '라디오스타'가, 7위는 알바생 박보검의 합류로 지난주 대비 순위 한 계단 상승한 JTBC '효리네 민박2'이었다. 8위는 배우 강한나, 휘성이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이, 9위는 전현무 팬 미팅, 승리의 일상을 따라간 MBC '나 혼자 산다', 10위는 '복면가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