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도자료] ‘그녀는예뻤다’ 5주 연속 화제성 1, 혜리가 이끈 응답하라1988’ 2

 

 

TV프로그램 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의 발표 결과 11월 둘째 주 드라마 화제성에서 MBC ‘그녀는 예뻤다다가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첫 방송이 된 tvN ‘응답하라1988’ 2위로 시작했으며 3위는 JTBC ‘송곳으로 집계되었다. ‘그예는 마지막 방송을 앞둔 입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첫 방송 시청률 6%를 넘어선 응답그예 6주 연속 1위를 저지할 수 있을지가 차주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지난 3주 동안 드라마 관심 이슈 부분 1,2,3위를 차지한 그예의 황정음, 박서준, 이시원 순위는 응답이 혜리가 2위로 올라서면서 깨졌다. 응답시리즈의 여주인공으로 적합여부 논란이 있었던 혜리는 긍정적 평가 속에서 박서준, 시원을 밀어 낸 것이다. ‘응답은 혜리 이외에도 고경표,류준열,성동일,박보검 등이 10위 내에 이름을 올렸다.

 

방송 4,5회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인 슈퍼주니어 맴버 예성이 5위로 올라서며 주연 지현우와 함께 송곳의 화제성 리더로서 역할을 했다.

 

본 순위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http://www.gooddata.co.kr) 굿데이터M 연구팀이 발표하는 온라인TV화제성 주간 순위로 2015 112일부터 118일까지 지상파, 종합편성,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드라마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화제성 점수 집계는 각각의 프로그램에 대한 뉴스 보도자료에 대한 화제성, 블로그와 커뮤니티에서의 화제성, SNS화제성 ,동영상 조회수 등을 포함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