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연자 화제성 순위

2018년 5월 1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5월 1주차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채널A ‘하트시그널2’ 오영주가 차지했다. 오영주와 데이트를 즐긴 김현우 역시 2위 자리를 지켰다. 7회 방송에서 순댓국집 데이트와 패러글라이딩을 즐긴 두 사람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설렘을 선사했다’는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오영주와 김현우의 취중토크가 오해를 빚었고, 이후 복잡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네티즌은 ‘영주, 현우 오해 꼭 풀자!’, ‘일주일 잘 수 있는 수면제 구함’ 등 다음 방송의 전개가 궁금하다는 의견을 다수 보였다. 한편 임현주는 전주 대비 순위가 5계단 하락해 9위였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강다니엘과 로꼬 두 집돌이의 활약이 돋보였다.  방송에 공개된 강다니엘과 로꼬의 수제버거 만들기가 화제를 모으며 순위가 급상승하며 강다니엘(▲56) 3위, 로꼬는 8위(▲310)에 이름을 올렸다. 

KBS2 ‘배틀트립’에서는 경남 하동과 진주 일대를 배경으로 그룹 워너원 박지훈과 박우진의 ‘분쏘투어’ 편이 방송됐다. 스무 살 동갑내기들의 육전과 육회 먹방, 집라인 도전기, 요리 실력 등이 공개되며 박지훈은 4위(▲4), 박우진은 6위(▲5)를 차지했다. 


MBC ‘무한도전’ 후속 ‘뜻밖의 Q’가 첫 방송되며 두 MC 전현무 5위, 이수근이 7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네티즌은 ‘MC들끼리 케미가 맞지 않다’, ‘전현무는 너무 많이 나와서 지겹다’, ‘이수근은 메인으로 진행하기에는 역량이 아직 안된다’ 등 다소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회장님 이효리가 화보 촬영 스케줄로 민박집을 비우자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고군분투한 윤아가 10위(▽4)를 기록했다. 네티즌은 ‘똑소리 나는 윤아’라며 칭찬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