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화제성 순위

음악예능 경쟁 : 판듀 2위, 복가 3위

 

무한도전 3주 연속 1위를 유지한 가운데 MBC 일요일 음악예능 복면가왕과 동시간에 편성된 SBS판타스틱듀오 2위로 집계되었다. 방송 2주 만에 복면가왕(3)’와 자리 바꿈 한 판듀는 이선희와 태양의 출연이 큰 이슈가 된 것이다.

 

네티즌은 이에 갓 태양과 갓 선희를 섭외한 것이 성공적이었다면서도 앞으로 계속 성공적인 섭외가 가능할 것인지에 대한 우려가 동시에 나타나고 있다. 반면 복면가왕은 음악대장이 7연승을 하였으며 ‘8연승 가자는 응원의 댓글 들이 이어지고 있다,

 

4위는 지난주 세월호 이슈로 2위까지 올랐던 그것이 알고싶다가 여대생 캠퍼스 추락사고를 통해 연이어 화제가 되면서 상위권을 지켰다. 그 뒤로 슈가맨(5), 슈퍼맨이 돌아왔다(6), 우리결혼했어요(7), 런닝맨(8)이 위치한 가운데 위너의 육아케어 과정을 선보인 JTBS ‘반달친구 9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탁재훈이 복귀출연과 새맴버 안재현이 화제가 된 라디오스타 10, ‘신서유기2’ 11위를 차지했으며  이경규가 3회 연속 1위를 차지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 12위에 올랐다.

 

13위는 MC 이창명의 교통사고가 이슈가 된 출발드림팀 시즌2’가 무려 36계단 상승하였으며 중국 요리팀의 비메너 대결로 분노한 쿡가대표 1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