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브러리/랜덤 리포트

MBC ‘무도’, ’마리텔’, ‘복면가왕’,’우결’ TV화제성 TOP5로 새해 출발

MBC ‘무도’, ’마리텔’, ‘복면가왕’,’우결  TV화제성 TOP5로 새해 출발

 

 

TV화제성 순위에서 1위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MBC가 상위 5위 내에 네편을 집입시키며 새해를 시작했다.

 

무한도전은 광희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5주연속 1위를 차지했지 했으며3위는 3일 생방송으로 선보인 안정환과 김성주의 방송이슈를 중심으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4위는 복면가왕이 그리고 웨딩드레스 입은 김소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더해진 우리결혼했어요 4계단 상승하여 5위로 TOP5위에 집입 한 것이다.

 

한편출연진인 정우, 조정석, 정상훈이 보여준 순수’, ‘긍정에 큰 호감을 보인 네티즌의 지지를 받은 tvN ‘꽃보다청춘 2위를 차지했다.

 

TOP5 뒤로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그리고 SBS ‘런닝맨 7위까지 차지한 가운데 JTBC에서 새로 선보인 코드-비밀의 방 8위에 올랐다.

 

본 순위는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 2015 12 28일부터 2016 1 3일까지 방송된 비드라마를 대상으로 온라인 블로그, 커뮤니티, SNS, 뉴스댓글, 동영상조회수 등 온라인 화제성을 분석한 것으로 시청률과는 상관 없이 집계한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