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오루 <우결><진사>에서 화제성 메이커로 맹활약, ‘프로듀스101’ 3주 연속 1,

 

 

TV화제성 전문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 37일에 발표한 비드라마 부문 주간순위에서 차오루가 투입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진짜사나이가 나란히 8,9위를 차지했다. 2주전 진사를 통해 여군으로 활약하며 화제성을 이끌고 있는 차오루는 지난주 우결에서 조세호와 새로운 커플로 등장하여 프로그램 이슈메이커로서 활약을 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실제 우결에 출연중인 육성제, 조이, 김소연 곽시양 보다 높은 화제성 점수를 이끌고 있으며, ‘진사에서는 전효성과 함께 상위권 활약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위는 김세정-전소미-최유정-김소혜-강미나-정체연 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Mnet ‘프로듀스101’ 3주 연속 차지했다. 매주 출연자의 화제 순위가 바뀌고, 매주 새로운 이름이 상위권에 등장하는 등 다양한 화제성 리더를 배출이 가능한 구조인 것이 프로그램의 강점으로 나타나고 있다.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2계단 낮아진 4위를 기록한 반면 MBC ‘복면가왕무한도전 2,3위로 올라섰으며, 5위는 생방송에서 비속어를 사용한 배윤정이 이슈가 된 마이리클 텔레비전이 자리했다.

 

SBS ‘정글의법칙은 콩가편에 합류한 설현과 서강준 그리고 조타가 이슈가 되어 지난주 대비 7계단 오른 15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본 조사는 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에서 방송된 34여 개 드라마에 대한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을 통합 분석한 결과로서 시청률과는 별개의 순위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