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밥 백선생 백종원,  18 싸움으로 냉장고셰프팀 넘을까

 

굿데이터

 

요리 프로그램의 풍년인 요즘, tvN집밥 백선생의 상승이 무섭다. FOOD 프로그램 부문에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위협하는 속도가 매우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10%(22주),  20%(23주) 28%(24주)로 매주 화제성 점유율이 상승하여 30%대를 앞두고 있는 것이다.

FOOD를 주제로 한 TV 프로그램인 냉장고를 부탁해, 집밥 백선생, 오늘뭐먹지? 수요미식회, 2015 테이스트로드, 식신로드, 올리브쇼 2015, 한식대첩3, 찾아라!맛있는 TV, 최고의 요리비결, 백년식당, 한식의 품격 등 총 12개의 프로그램의 일주일 동안의 온라인 화제성을 100%로 두고 분석한 결과이다

 

굿데이터

 

집밥 백선생의 상승 중심에는 백종원 셰프가 있었다. 201524주차 온라인 화제성(OQ)에서 8인의 냉장고를 부탁해셰프들을 모두 제치고 1위 등극을 한 것이다. 앞으로 백선생 백종원의 활약에 따라,18 대결을 통해 집밥 백선생이 불굴의 냉장고를 부탁해벽을 넘을 수 있을지에 대한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생긴 것이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www.gooddata.co.kr 대표 원순우)이 제공하는 온라인 화제성(OQ) 순위는 온라인 뉴스기사, 블로그, 커뮤니티, SNS의 화제성 그리고 동영상 조회수를 분석하여 집계 발표하고 있다.

 

[관련보도자료]

‘집밥 백선생’ 백종원, ‘냉장고를 부탁해’ 빠른 속도로 위협…‘승자는?’ [톱스타뉴스]

댓글
댓글쓰기 폼